<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 기업이 10년 전에 인수해 운영하는 일본 골프 리조트가 일본 여행·관광·레저 전문 사이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GA코리아(회장 이동준)가 일본 효고 현에서 운영하는 '스프링 GA리조트'는 일본 '라쿠텐 트래블'이 최근 발표한 일본 내 리조트 평가 순위에서 '골프장을 보유한 리조트' 부문 1위로 뽑혔습니다.
'라쿠텐 트래블'은 여행·관광·레저 부문 예약 전문 사이트로 일본에서 가장 이용자가 많고 호텔·리조트·여행지에 대한 평가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습니다.
'라쿠텐 트래블' 평가 결과는 산케이신문 등 일본 주요 언론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산케이신문은 "일본 1위는 세계 어디에 내놔도 최고급이라는 뜻"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일본 고베 연안 아와지 섬에 있는 '스프링 GA 리조트'는 GA 코리아가 2007년 인수해 한동안 적자를 봤지만 꾸준한 투자로 시설과 서비스를 개선해 3년 전부터 흑자로 돌아섰습니다.
'스프링 GA 리조트'는 바다를 낀 지중해풍 경관과 청정 해산물, 일본 특산 쇠고기 고베 와규 등 먹거리가 풍성한 데다 수준 높은 골프 코스를 끼고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GA 코리아는 경기도 용인 골드·코리아 골프장과 골프 빌리지를 운영하는 골프 전문 기업입니다.
[김영성 기자 yskim@sbs.co.kr]
☞[U20 영상보기] 한국, 아르헨 꺾고 16강 진출!
※ ⓒ SBS & SBS콘텐츠허브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