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지일주, 내일(17일) '수상한 파트너' 특별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킹콩 by 스타쉽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배우 지일주가 ‘수상한 파트너’ 본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1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네이버 TV 등 플랫폼을 통해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극본 권기영, 연출 박선호)에서 전성호 역을 맡은 지일주의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지일주는 오목조목한 이목구비에 청량한 미소로 심쿵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다. 그는 대본을 든채 ”‘수상한 파트너’ 5, 6회 특별출연을 하게 되어서 촬영 중에 있습니다“고 대답했다.

이어 지일주는 ”제가 맡은 역은 전성호라는 역할이고요. 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다루고 있는 인물입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지일주는 “여러분, 5월 17일 밤 10시에 만나요”라며 다정한 손인사로 영상을 마무리 지었다.

그동안 지일주는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 시청자들을 매료시키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다. JTBC ‘청춘시대’에서 역대급 나쁜 남자로 맹활약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종영한 MBC ‘역도요정 김복주’를 통해 발랄함과 유쾌함을 선보여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에 지일주가 ‘수상한 파트너’에서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어떻게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일주가 특별출연하는 SBS 수목드라마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검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사법연수원생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