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팔로우미8` 정채연X김청하 벚꽃데이트, 디저트에 인형뽑기까지 `환상스케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팔로우미8` 정채연(왼쪽)이 아이오아이 동료였던 김청하와 벚꽃 데이트를 즐겼다. 제공|티캐스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정채연이 꿈에 그리던 벚꽂데이트 소원을 풀었다. 데이트 상대는 바로 아이오아이(I.O.I)로 함께 활동한 김청하.

27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8’에서는 ‘프로 서울러 핫플레이스 탐방이라는 주제로 5MC가 서울에 숨겨진 명소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정채연은 “오랜만에 데이트 약속이 있다”고 말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그 어느 때보다 예쁜 옷차림을 한 정채연을 보며 “누굴 기다리는지 궁금하다”며 그의 데이트 메이트에 기대감을 보였다.

정채연과 함께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할 주인공은 바로 아이오아이에서 넘버원 춤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청하. 각각 컴백 준비와 솔로 활동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은 소중한 시간을 내 만나 매우 즐거운 모습을 연출했다.

정채연과 김청하는 “촬영을 핑계 삼아 놀러 왔다. 이런 스케줄 너무 좋다”고 환호성을 내질렀다. 특히 본격적인 활동에 앞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 두 사람은 디저트의 유혹을 피하지 못해 눈길을 끌었다. 김청하는 “지금 사실 디톡스 다이어트 중인데 오늘만큼은 먹는 걸 피할 수가 없다”며 케이크 한입을 먹은 후 “천국을 맛 봤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물들였다.

정채연과 김청하가 다음으로 발길을 옮긴 곳은 대세 중에 대세로 꼽히는 인형 뽑기 가게였다. 정채연과 청하는 아슬아슬하게 뽑기에 연속 실패하자 불타는 승부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인간 벚꽃 정채연과 청하의 나들이를 담은 ‘팔로우미8’는 27일 오후 9시 티캐스트 패션앤에서 만나볼 수 있다.

sje@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