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프로듀스101 시즌2', 국내 콘서트 기획…"별도 선발·콘서트 조는 NO"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이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이라고 밝혔다.

'프로듀스101 시즌2' 제작진은 26일 보도 자료를 내고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다"며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다.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콘서트 출연진과 관련해서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면서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바와 달리 콘서트 출연을 위한 별도의 선발 과정 및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프로듀스101 시즌2'는 앞서 콘서트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 대중의 뭇매를 맞았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최종 선발된 11인 외에 추후 콘서트 개최시 투입될 인원 선발에 대한 논란이 불거져서다.

시청자들은 콘서트 개최시 투입될 인원을 '콘서트 조'라고 부르며, 11인에 들지 못하고 콘서트 조가 되면 정식 데뷔는 하지 못한 채 공연 때마다 불려 다니는 들러리로 전락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하지만 제작진은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명, 상황을 일단락시켰다.

이번 콘서트 관련 상세 일정은 오는 5월 중순 공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