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컴백' 이시은 "온전한 내 이야기, 진심 전달되길" 자필편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시은이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감사의 편지를 공개했다.

이시은은 25일 팬카페와 공식 SNS 계정에 두 번째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 발매 하루 앞두고 설렘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이시은은 "데뷔곡 '눈물나게'가 나온 지도 벌써 두 달이 됐다.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다. 드디어 26일 정오에 두 번째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가 공개된다. 아직도 신기하고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나에게 쓰는 편지'는 애착이 많이 가는 곡이다. 작사에도 참여하고 온전히 나의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 부를 때마다 매번 진심을 다해 부르게 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시은은 "나의 진심이 이 곡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전달되고 또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 중이신 많은 분들께도 큰 힘이 됐으면 한다"면서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으로 힘을 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진심을 다해 노래하는 시은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시은은 오는 26일 정오 두 번째 싱글 '나에게 쓰는 편지'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신곡은 전 어쿠스틱콜라보 출신 디에이드 김규년이 이시은을 위해 선물한 곡으로 자신을 다독이며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한 소녀의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이시은이 공동 작사에 참여해 본인의 이야기를 녹여내 의미를 더한다.

won@xportsnews.com / 사진=HF뮤직컴퍼니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