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는 23일 오전 5시 디아블로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 2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한다.
이날 텍사스는 델라이노 드쉴즈(좌익수) 추신수(우익수) 쥬릭슨 프로파(유격수) 라이언 루아(1루수) 제임스 로니(지명타자) 세자르 푸엘로(중견수) 드루 로빈슨(2루수) A.J. 히메네즈(포수) 덕 베르니에(3루수)의 라인업으로 경기를 치른다. 선발 투수는 지난 시즌 삼성라이온즈에서 뛰었던 라이언 웹스터.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다 돌아온 프로파가 라인업에 복귀한다.
추신수는 23일(한국시간) 에인절스와의 원정경기 우익수로 선발 출전한다. 사진= MK스포츠 DB |
에인절스는 지난 시즌 미네소타 트윈스에서 영입한 우완 투수 알렉스 마이어를 선발로 내세운다. 추신수는 이날 경기에서 7이닝 수비, 3타석 정도를 소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네소타 트윈스의 박병호는 같은 날 열리는 휴스턴 에스트로스와의 원정경기 명단에서 제외됐다. 이날 트윈스는 플로리다 반도 반대편 웨스트 팜비치로 장거리 원정을 떠나는데 박병호, 조 마우어, 미겔 사노 등 주전 선수들을 대거 명단에서 제외했다.
뉴욕 양키스의 최지만은 클리어워터에서 열리는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원정경기 1루수 교체 출전을 예고했다. 이날 양키스는 조 지라디 감독이 주전 1루수로 예고한 그렉 버드를 선발 1루수로 낸다.
[greatnemo@maekyung.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