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라르크 앙 시엘, 결성 25주년 라이브 韓 실시간 중계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COPYRIGHT(C)MAVERICK DC ALL RIGHTS RESERVED


[헤럴드POP=김은정 기자] 라르크 앙 시엘의 공연이 한국에서 실시간 중계된다.

오는 4월 8일과 9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L' Arc ~ en ~ Ciel(라르크 앙 시엘) 25th L' Anniversary LIVE 공연을 한국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밴드 결성 25주년을 맞이한 라르크 앙 시엘의 이번 공연은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각지의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을 통해 상영,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해 그 의미를 더한다. 한국에서는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독점 라이브 뷰잉을 통해 생중계 한다. 한국에서의 라이브 뷰잉은 2012 년에 20 주년 라이브 이후 5 년만이다.

매번 비교할 수없는 스테이지와 압도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켜 온 그들이 지난 2008년에 진행한 "L' Arc ~ en ~ Ciel TOUR 2008 L' 7 ~ Trans ASIA via PARIS ~ '으로부터 약 9년을 거쳐 도쿄돔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라르크 앙 시엘의 공연이 4월 8일과 9일 양일간 개최되는 가운데, 한국에서는 라이브의 마지막 날인 9일 공연을 완전 생중계로 전달한다.

(사진 제공=아뮤즈 코리아)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