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제2의 서프라이즈'…판타지오 新배우그룹, '트레니즈' OST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를 잇는 새로운 그룹 '서프라이즈U'가 웸툰 '트레니즈' OST에 참여했다. /판타지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김경민 기자]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프로젝트명:서프라이즈U'(가칭)가 웹툰 '트레니즈' OST에 참여했다.

'프로젝트명:서프라이즈U'는 지난 1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툰 '트레니즈'의 OST인 싱글 '아쉬워' 음원을 공개했다.

'아쉬워'는 팝과 록 장르가 결합된 곡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강렬한 일렉트릭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좋아하는 사람과 헤어지기 아쉬워하는 감정을 부드러우면서도 장난스럽게 표현했으며 멤버들의 진심이 담긴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웹툰 속 데뷔조 멤버로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서강준, 공명 이태환 등을 잇는 두 번째 배우 그룹인 '프로젝트명: 서프라이즈 U' 멤버들을 모티브로 탄생한 것이어서 멤버들의 정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연예기획사가 직접 운영하는 환상예술고등학교 남학생이 데뷔조에 합류하게 되면서 실제 스타가 되는 과정을 그린 웹툰으로, '프로젝트명:서프라이즈U' 멤버들의 실제 캐릭터를 작품 속에 반영했다.

'트레니즈'는 종합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와 만화플랫폼인 코미카가 웹툰을 통해 실제 아티스트를 기반으로 제작하는 'ABC(Artist Based Contents creating)' 웹툰 제작 방식을 최초로 적용했다. 웹툰 플랫폼 '코미카'를 통해 공개된 '트레니즈'는 누적 조회수 800만을 기록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