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EPL ISSUE] '부상 中' 포그바, SNS 댄스 동영상 논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 서재원 기자= 부상 중인 폴 포그바(24,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춤을 추는 동영상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다.

포그바는 지난 17일(한국시간)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로스토프와의 2016-17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16강 2차전에서 갑작스런 부상을 당했다. 후반 3분 햄스트링이 올라오며 마루앙 펠라이니와 급히 교체됐다.

경기 후 주제 무리뉴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포그바의 상태를 전했다. 현지에서는 3주 정도 결장을 예상했다. 그는 "포그바가 햄스트링 부상을 입었다. 정확한 기간을 언급할 수 없지만, 이번 주말 미들즈브러전을 소화할 수 없고 프랑스 대표팀 소집도 힘들다"고 밝혔다.

포그바는 예상대로 미들즈브러전에 결장했고 프랑스 대표팀 소집에서도 제외됐다. 그러나 이후 그의 SNS 활동이 문제가 됐다. 그의 형제인 플로렌틴과 마티아스가 TV쇼에 출연해 춤을 췄고, 포그바가 TV를 통해 보면서 함께 춤을 추는 장면을 20일 자신의 SNS에 올렸다.

그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응원을 보낸 팬들도 있었지만, '부상을 당한 게 맞나', '멍청한 행동이다' 등 부상 중 그의 행동을 나무라는 지적도 상당했다. 이에 영국 언론 '미러'도 이 소식을 전하며 포그바의 행동에 의문을 제기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포그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BR1owKKh9Bc/?taken-by=paulpogba)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