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내성적인보스' 측 "이규한 편집? 사과 후 오해 풀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내성적인 보스’ 측에서 배우 이규한과 편집에 관련한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다.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 측은 9일 스포티비스타에 “먼저 우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극을 전개해 나가는 과정에서 제작진과 이규한 씨와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작진은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의 잘못을 인정하고 이규한씨에게 연락을 취해 사과를 건넸고 오해를 풀었습니다. 다음 주 남은 방송을 잘 마무리 지어서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규한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회에 한 신 나올까 말까 하는데 중간대사 다 편집해버리면 어쩌라는 거야? 내가 봐도 뭔 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다”며 편집에 불만을 토로했다. 현재 해당글은 삭제된 상태다.

종영까지 단 2회 방송만을 남겨두고 있는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연우진 분)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이 펼치는 소통로맨스다. 이규한은 극중 우기자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 오늘의 스포츠 소식 '스포츠 타임(SPORTS TIME)'은 매일 밤 10시 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