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IT조선 언론사 이미지

시원찮은 그녀..'카스미가오카 우타하', 넨드로이드 피규어 출시

IT조선 김형원 기자
원문보기

시원찮은 그녀..'카스미가오카 우타하', 넨드로이드 피규어 출시

서울맑음 / -3.9 °
마니아들 사이서 인기가 높은 애니메이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冴えない彼女の育てかた)' 등장인물 '카스미가오카 우타하(霞ヶ丘詩羽)'가 넨드로이드 피규어 상품으로 출시된다.

겨울 교복을 입은 '우타하'를 2.5등신 신체비율로 재현한 넨드로이드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피규어는 노트북 화면을 바라보며 자아에 빠진 그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규어에는 의자, 노트북 등 옵션 파츠와 웃는 얼굴부터 침흘리는 얼굴까지 우타하의 3가지 얼굴을 재현할 수 있는 페이스 파츠가 동봉된다. 피규어 가격은 4167엔(약 4만3000원)이며, 출시일은 2017년 8월이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은 일본 소설가 마루토 후미아키의 소설이 원작이며, 주인공 토모야가 길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존재감이 얇은 클래스메이트 '카토 메구미'를 여주인공으로 한 게임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작품은 러브코미디 성격을 띠고 있지만, 등장 캐릭터들의 대화는 일본 서브컬처 오타쿠들의 블랙조크를 진하게 담아냈다.

애니메이션은 2015년 1월부터 3월까지 모두 13화 분량이 방영됐으며, 2017년 4월부터 시즌 2 작품인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플랫(冴えない彼女の育てかた♭)'이 방영될 예정이다.



IT조선 김형원 기자 otakukim@chosunbi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