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도깨비' OST 열풍, tvN 신작 '내성적인 보스'가 이을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또 오해영', '도깨비' 등 OST 신드롬을 이끌고 있는 tvN 드라마 OST 열풍이 올해는 '내성적인 보스'가 이어갈 전망이다.

그 시작으로서 '로맨틱 꿀성대' 홍대광이 tvN '내성적인 보스'의 첫 OST 주자로 나서며 드라마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오늘(16일) 밤 11시 첫 방송 예정인 2017년 상반기 로맨틱 코미디 tvN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OST Part 1 홍대광이 가창에 참여한 '사랑인 걸까?'가 17일 자정 공개된다.

'사랑인 걸까?'는 '내성적인 보스'의 드라마 타이틀 곡으로, 빠른 리듬과 톡톡 튀는 멜로디 위 드라마의 주인공처럼 내성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이 사랑 고백을 하지 못하고 애만 태우는 내용의 가사가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또 오해영'의 음악감독이자 서현진과 유승우가 부른 OST '사랑이 뭔데'의 곡 작업에 참여했던 엄기엽이 작사를 맡았으며,작곡가 이영주, 기타리스트 이성렬 등도 곡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에 홍대광이 불러온 감성적인 곡들과 다른 스타일의 곡임에도 불구하고, 홍대광 특유의 로맨틱한 음색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업기엽 음악감독 역시 흡족해하며 녹음 내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내성적인 보스'는 베일에 싸인 유령으로 불리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이다.

한수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