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일보 언론사 이미지

크루셜스타와 열애 헤이즈, '초밀착' 레깅스 입고 '탄탄 엉덩이' 노출 "요즘 운동 하고 있다"

조선일보 디지털이슈팀
원문보기

크루셜스타와 열애 헤이즈, '초밀착' 레깅스 입고 '탄탄 엉덩이' 노출 "요즘 운동 하고 있다"

속보
코스피, 외국인 매수에 2.2% 상승...환율 1,429.8원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방송화면 캡처

Mnet '언프리티 랩스타2' 방송화면 캡처


래퍼 크루셜스타(26)와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에 출연 중인 가수 헤이즈(24)가 2년 째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헤이즈의 남다른 미모와 몸매가 주목받았다.

지난 9월 첫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2’에서는 이번 시즌에 참가하는 여성 래퍼들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처음 등장한 헤이즈는 “요즘 운동을 하고 있다”며 운동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헤이즈는 딱 붙는 운동복을 입은 채 건강미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5일, 크루셜스타 소속사 그랜드 라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크루셜스타와 헤이즈가 2년째 잘 사귀고 있다. 새삼스런 관심에 당황스럽고 깜짝 놀랐다. 헤이즈가 뜨긴 떴나 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해 “크루셜스타가 래퍼다 보니 클럽에서 공연을 자주하는데 헤이즈가 팬이라 보러 왔다가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크루셜스타 성격이 워낙 신사적이라 두 사람이 잘 만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헤이즈, 열애 중이었군요", "헤이즈 열애, 크루셜스타와 사귀는 사이였다니 깜놀", "헤이즈 열애, 몸매 좋네요", "헤이즈 열애,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지털이슈팀]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