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포토]빅뱅 지드래곤 '눈에 띄는 하트모양 타투' (공항패션)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원문보기

[포토]빅뱅 지드래곤 '눈에 띄는 하트모양 타투' (공항패션)

서울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그룹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이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참석차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빅뱅 태양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빅뱅은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약 15개국, 70회의 월드투어 공연을 통해 전 세계 140만 명의 관객을 만난다.    한편 빅뱅은 지난 5일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를 공개했다.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그룹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이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참석차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빅뱅 태양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빅뱅은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약 15개국, 70회의 월드투어 공연을 통해 전 세계 140만 명의 관객을 만난다. 한편 빅뱅은 지난 5일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를 공개했다.



아시아투데이 이상희 기자 = 그룹 빅뱅(지드래곤, 태양, 탑, 대성, 승리)이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참석차 7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빅뱅 태양이 출국장으로 향하고 있다.

빅뱅은 중국, 미국, 캐나다 등 약 15개국, 70회의 월드투어 공연을 통해 전 세계 140만 명의 관객을 만난다.

한편 빅뱅은 지난 5일 신곡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와 지디&탑의 '쩔어'를 공개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