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더걸스/유빈 인스타그램 캡처 |
원더걸스의 신곡 ‘I Feel You(아이 필 유)’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이 오늘(3일) 정오 공개된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빈의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원더걸스 멤버 유빈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80년대 진짜 있었던 시몬스 V드럼" "침대 아님" "예쁘게 커스텀해준 iab의 신동민 땡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빈은 수영복을 입은 채 뮤직비디오 촬영에 몰두하고 있다. 특히 몸매를 부각 시키는 검정색 수영복과 유빈 특유의 구릿빛 피부가 잘 어울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3일) 정오 JYP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원더걸스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 타이틀곡 ‘I Feel You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REBOOT’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타이틀 곡 ‘I Feel You’는 박진영 자작곡으로 freestyle 장르의 곡이다. freestyle 음악은 신스 악기들과 싱코페이션 기반의 화려한 리듬을 결합시킨 장르로 원더걸스 멤버들이 직접 연주와 동시에 춤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선닷컴]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