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포츠경향〉다비치 강민경 "가슴성형? 말도 안돼!"

경향신문
원문보기

〈스포츠경향〉다비치 강민경 "가슴성형? 말도 안돼!"

서울맑음 / -3.9 °
여성듀오 다비치의 강민경이 가슴 성형 의혹에 대해 적극 해명하고 나섰다.

강민경의 소속사인 코어콘텐츠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요즘들어 강민경의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난 사진들이 온라인의 각종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으로 안다”며 “일부에서는 가슴 성형을 한 거 아니냐는 의심을 하고 있다고 들었다”고 밝혔다.

초신성 뮤직비디오
그는 일부에서 제기된 가슴 성형 의혹에 대해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적극 해명하고 나섰다. 이어 “사진은 어떤 옷을 입고 어떤 각도에서 찍느냐에 따라 몸매가 달라 보일 수 있다. 강민경은 절대로 가슴 성형 수술을 받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가슴 성형 논란이 네티즌 사이에서 조금씩 일고 있는 것에 대해 강민경도 무척 안타까워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논란이 된 사진은 지난 18일 컴백한 아이돌그룹 초신성의 신곡 ‘스투피드 러브’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사진 속 강민경은 란제리를 연상케 하는 파란색 원피스를 입은 채 도도한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중문화부>
공식 SNS 계정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 스포츠경향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