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안유진, 팔색조 매력 발산! 청순 오프숄더부터 ‘장난기’ 가득 양치 셀카까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안유진, 팔색조 매력 발산! 청순 오프숄더부터 ‘장난기’ 가득 양치 셀카까지

서울맑음 / -3.9 °
안유진  SNS.

안유진 SNS.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아이브(IVE)의 안유진이 다채로운 일상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유진은 2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화이트 오프숄더 상의를 입고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앞머리를 내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얼굴에 팩을 바르고 헤어밴드를 한 채 내추럴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흰 셔츠에 넥타이를 매고 양치를 하며 장난스러운 표정을 짓는 사진은 안유진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느끼게 한다.









안유진  SNS.

안유진 SNS.



이외에도 안유진은 마이크를 쥐고 있는 모습이나 말이 그려진 파란색 롱 티셔츠를 입은 힙한 스타일링까지 선보이며 어떤 콘셉트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오는 2월 말 두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복귀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현재 2월 말 컴백을 목표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작업에 전념하고 있다. 본 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월 9일 오후 6시에는 선공개 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