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약손명가 '달리아에스테틱', 포항점 신규 오픈… 프리미엄 에스테틱 '확장'

머니투데이 김재련기자
원문보기

약손명가 '달리아에스테틱', 포항점 신규 오픈… 프리미엄 에스테틱 '확장'

서울맑음 / -3.9 °
글로벌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달리아에스테틱'이 경상북도 포항시에 신규 지점을 오픈하며 지역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문 맞춤 관리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사진제공=약손명가 '달리아에스테틱'

사진제공=약손명가 '달리아에스테틱'


이번 포항점 오픈은 경상도 지역 내 첫 출점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온 기존 행보에서 벗어나 경상도 지역으로 확대하며, 전문성과 체계성이 강조된 수기관리 서비스를 지역 고객들이 보다 가까운 곳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특히 오픈과 동시에 웨딩을 앞둔 예비 신부들을 중심으로 문의와 방문이 잇따르며, 포항 지역 내에서도 빠른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에 대해 업계에서는 포항 지역 뷰티 서비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달리아에스테틱은 약손명가 47년의 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탄생한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로, 현재 국내 14개 지점과 국외 2개 지점을 운영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약손명가의 테라피를 기반으로 수년간의 임상연구 끝에 자체 연구·개발한 전문 테크닉을 적용해 보다 깊이 있고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 바디 관리에 국한되지 않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받을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술이나 수술 중심의 단기적인 외형 변화가 아닌 피부·바디의 균형과 컨디션 회복을 통해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내는 것을 관리 철학으로 삼고 있다.


'WAKE UP BEAUTY(잠들어 있는 아름다움을 깨우다)'라는 슬로건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이는 인위적이고 정형화된 아름다움 보다,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와도 맞닿아 있다.

달리아에스테틱은 이번에 오픈한 포항점을 비롯해 건대점, 광교중앙역점, 목동점, 반포점, 부산서면점, 삼성점, 상암점, 신용산역점, 신촌점, 압구정점, 일산탄현점, 잠실역점, 창원프레스티지점 등 국내 14개 지점을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약손명가 브랜드 '달리아에스테틱'

사진제공=약손명가 브랜드 '달리아에스테틱'



김재련 기자 chic@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