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BBOM떡볶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서 단독 론칭

머니투데이 허남이기자
원문보기

BBOM떡볶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서 단독 론칭

서울맑음 / -3.9 °
프리미엄 떡볶이 브랜드 BBOM떡볶이(이하 '뽐떡볶이')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손잡고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제공=BBOM떡볶이

사진제공=BBOM떡볶이


이번 단독 런칭은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일주일간 크림(KREAM)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뽐떡볶이는 삼첩분식의 레시피 노하우를 접목해 완성한, 기존 라인업과 차별화된 신제품 ▲바질크림 떡볶이 ▲치즈 떡볶이 2종을 이번 협업을 통해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트렌디한 맛 조합과 프리미엄 콘셉트를 기반으로, 자신의 취향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 이용자층의 성향을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단순한 식품 판매를 넘어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크림의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통해, 뽐떡볶이만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뽐떡볶이는 현재 북미, 멕시코, 러시아 등 약 10개국에 수출되며 해외 시장에서 먼저 경쟁력을 입증한 글로벌 K-푸드 브랜드다. 이번 크림(KREAM) 단독 판매를 기점으로, 국내에서도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서 온라인 유통 확장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뽐떡볶이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어트랙트의 성기준 대표는 "크림(KREAM)은 트렌드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한정판, 선런칭 제품 등 새로운 브랜드 경험에 높은 반응을 보이는 소비자층이 형성된 플랫폼"이라며, "단순한 커머스를 넘어 브랜드의 스토리와 감도까지 함께 전달할 수 있다고 판단해 이번 단독 런칭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BBOM 떡볶이의 신제품 2종은 1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크림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한정 기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이 기자 nyheo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BBOM떡볶이,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서 단독 론칭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