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예비점주 위한 2026 치킨창업 성공 패키지 프로모션

머니투데이 김재련기자
원문보기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예비점주 위한 2026 치킨창업 성공 패키지 프로모션

서울맑음 / -3.9 °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2026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들을 위해 총 1,4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담은 '2026 치킨창업 성공 패키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사진제공=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창업 시장을 선점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을 실질적으로 완화하고, 매장 오픈 직후 안정적인 운영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단순한 비용 절감을 넘어 본사의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까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성공 패키지는 신규 창업자가 부담을 느끼는 핵심 비용 항목에 대한 전폭적인 지원을 토대로 한다. 가맹비 500만 원 전액 면제를 시작으로 교육비와 로열티 680만 원을 면제하며, 초기 매출 견인을 위한 오픈 마케팅 비용 300만 원까지 지원하는 등 총 1,480만 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인테리어 점주 자율 시공까지 가능하게 하여 창업의 진입 장벽을 대폭 낮췄다.

브랜드의 탄탄한 성장세와 경쟁력도 이번 프로모션의 신뢰도를 높이는 요소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차별화된 숯불 메뉴 경쟁력을 인정받아 '한국고객만족도 1위' 프랜차이즈(치킨)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오리지널 숯불장각'과 '호로록 매운떡볶이' 등 신메뉴를 새롭게 출시하며 메뉴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하기도 했다.

한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정기적인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은 브랜드의 대표 메뉴를 직접 시식하고, 전문가와의 1:1 맞춤형 상권 분석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