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41세' 손종원, 이상형 직접 밝혔다…"예의 바르고 미소 예쁜 女에 호감" (아레나)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41세' 손종원, 이상형 직접 밝혔다…"예의 바르고 미소 예쁜 女에 호감" (아레나)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손종원 셰프가 이상형을 최초 공개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아레나옴므플러스'에는 '최초 공개합니다. 손종원 셰프의 이상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손종원은 인기를 실감하냐는 질문에 "사실 뭐랄까 제 인생 계획에 없던 일인데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지내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옛날에는 인터넷에 제 이름을 검색해 봤다. 어떤 글이나 사진이 올라오는지 보곤 했는데 요즘에는 양이 상당히 많더라. 속도를 못 따라가서 살짝 포기한 상태"라고 말하며 웃었다.



손종원을 향한 팬들의 '최다 질문'이었다는 이상형에 대해선 "상냥하고 예의 바른 분에게 호감을 많이 느낀다. 미소가 아름다운 분"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유행하는 디저트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도 먹어봤다는 손종원은 "이틀 전에 먹어봤다. 엄청 핫한 음식은 '굳이?'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 생각을 바꿨다. 죄송하다. 맛있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음식 취향에 대해서도 직접 밝혔다.

손종원은 "민트초코 좋아하고 하와이안 피자도 좋아한다. 불호 음식은 제대로 조리하지 않은 음식, 피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