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활동 종료 앞둔 제베원, '로지즈'로 전할 팬 향한 '진심' [N이슈]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활동 종료 앞둔 제베원, '로지즈'로 전할 팬 향한 '진심' [N이슈]

서울맑음 / -3.9 °
그룹 제로베이스원/ 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제로베이스원/ 사진제공=웨이크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오는 3월 완전체 활동 종료를 앞두고 신곡 '로지즈'(ROSES)로 팬들을 향한 진솔한 마음을 전한다.

23일 오후 6시 제로베이스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앨범 '리플로우'(RE-FLOW)의 수록곡 '로지즈'를 발매한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2023년 방송된 엠넷 '보이즈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9인조 프로젝트 보이그룹이다. 2023년 7월 정식 데뷔를 한 후 약 2년 6개월의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서, 6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는 등 가요계에서 큰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 국내 차트 외에도 미국 빌보드 차트와 일본 오리콘 차트 등 세계 주요 음악 시장에서도 꾸준히 호성적을 내면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에 본래 올해 1월 활동이 종료될 예정이었던 제로베이스원은 멤버 9명의 뜻을 모아 완전체 활동을 2개월 연장했고, 오는 3월 완전체 팀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

그렇게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월 2일 스페셜 한정판 앨범이자 팀 활동의 마지막 앨범 '리플로우'를 발매하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플로우' 발매에 앞서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9일 첫 번째 선공개 곡 '러닝 투 퓨처'(Running to Future)를 발매했으며, 23일 두 번째 선공개 곡 '로지즈'를 발표하게 됐다.


'로지즈'는 일렉 기타가 돋보이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미디엄 템포 팝 장르의 곡으로, 제로즈(ZEROSE/ 팬덤명)를 향한 멤버들의 사랑을 솔직하게 표현한 팬 헌정곡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제로즈와 함께한 모든 순간, 온 세상을 가진 듯 찬란한 마음을 자신들만의 청량하면서도 희망찬 보컬로 '로지즈'에 담아냈다. 특히, 곡 전반에 장미의 향기처럼 스며드는 설렘 가득한 노랫말은 제로즈의 마음에 오래도록 잔향처럼 머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제작됐다. 제로베이스원과 제로즈의 애틋한 관계를 그려냈으며, 서로의 사랑으로 피워낸 장미는 이들을 끈끈히 이어주는 매개체로 표현됐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약 2년 6개월 동안 쌓아온 경험을 시각적으로 응축해 감동을 더하겠다는 계획이다.


'보이즈플래닛'을 통한 팀 결성부터, 매 앨범마다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면서 성공적인 프로젝트 그룹으로 자리 잡은 제로베이스원. 이들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로지즈'로 팬들에게 어떤 마지막 인사를 전할지, 이들이 더 아름다운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