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 스파/ HNM KOREA 제공 |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 스파(Renaissance Phuket Resort & Spa)가 휴식과 미식, 그리고 현지 문화 체험을 결합한 새로운 가족 여행 솔루션을 선보였다.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는 시리낫 국립공원(Sirinat National Park) 내 마이카오 해변(Mai Khao Beach)에 자리하고 있어, 이동의 피로를 최소화하면서 청정 자연 속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객실과 풀빌라는 넉넉한 공간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안락한 숙박 환경을 보장한다.
리조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다이닝 경험이다. ‘푸켓 최고의 조식’으로 알려진 ▲로카 보어(Loca Vore)를 비롯해, 푸켓 25대 레스토랑 중 16위에 오른 남부 태국 요리 전문점 ▲타키앙(Takieng)은 현지의 풍미를 정통 방식으로 재현하며 미식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리뉴얼한 ▲샌드 박스 비치프론트 바 & 이터리(Sand Box Beachfront Bar & Eatery)는 바다 전망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다이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르네상스 푸켓의 디자인 역시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공간미로 완성됐다. 해안선의 곡선에서 영감을 받은 개방형 구조와 자연 소재 중심의 인테리어, 감각적인 디테일은 성인에게는 영감을, 아이들에게는 호기심을 자극하며 리조트 전체를 하나의 ‘탐험 공간’으로 만든다.
가족 여행객을 위한 웰니스 및 레저 시설도 다양하다. 아시아 전통 치유법에서 영감을 얻은 콴 스파(Quan Spa),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 센터, 바다를 마주한 인피니티 풀 외에도, 어린이 전용 키즈 월드(Kids’ World)에는 실내 놀이 공간과 슬라이드, 물놀이 시설을 갖춘 디노 풀(Dino Pool)이 마련돼 있다.
또한 르네상스 브랜드의 핵심 프로그램인 ‘네비게이터(Navigator)’ 팀이 상주해 현지 전문가의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마이카오 지역의 숨은 명소와 로컬 문화를 제안한다. 이를 통해 리조트 안팎에서 푸켓의 매력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르네상스 푸켓은 합리적인 가족 여행을 위한 ‘하프 보드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푸켓 최고의 조식 뷔페와 함께 지정 레스토랑에서 2인을 위한 2코스 점심 또는 저녁 식사가 포함돼 있어, 리조트 내에서 다이닝과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