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한혜진, '4살 연하' 소개팅男 하준과 결국 끝!…"데이트 안 하고 있어" (한혜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한혜진, '4살 연하' 소개팅男 하준과 결국 끝!…"데이트 안 하고 있어" (한혜진)

서울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모델 한혜진이 '연하남' 배우 하준과 소개팅 근황을 알렸다.

22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쌉T한테 상담하면 이렇게 대답합니다'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혜진은 구독자들의 고민 상담, 밸런스 게임을 하던 중 새해 버킷리스트를 묻는 질문에 2026년 희망 사항을 언급하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한혜진은 "여러분들이 하준 씨에 대해서 굉장히 궁금해하시고, 3편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더라. 너무 많은 응원, 애정을 보내 드려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한혜진은 "저와 하준 씨는 현재 데이트를 하지 않고 있다. 일이 그렇게 됐다"고 전하며 "연애를 못 하는 게 숨길 일은 아니지 않냐. 제가 만약에 연애를 하거나 결혼을 하게 된다면 '포착' 글로 알게 하지는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 누구라도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면 우리 구독자들에게 먼저 알려드리겠다"며 연애를 숨기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네티즌들은 "하준 씨와의 연애를 기대했는데 아쉽다. 너무 잘 어울렸는데", "아는 지인으로라도 지내 봐요. 자주 봐야 마음이 생기는 법"이라며 두 사람의 만남을 응원했다.

한편, 한혜진은 절친 이시언의 소개로 4살 연하인 배우 하준과 소개팅을 했다. 두 사람은 애프터 만남까지 가지며 관계가 발전되는 듯했지만, 결국 관계가 진전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유튜브 '한혜진'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