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키위잼' 앞세운 이삭토스트 과일잼, 29CM서 공개…1월 26일 출시

뉴스1 이재상 기자
원문보기

'키위잼' 앞세운 이삭토스트 과일잼, 29CM서 공개…1월 26일 출시

속보
"은값, 온스당 100달러 사상 첫 돌파"<로이터>
사진=이삭토스트 제공

사진=이삭토스트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달콤함으로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이삭토스트가 1월 26일부터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의 기획전 '29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과일잼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삭토스트 과일잼은 20년 넘게 사랑받아 온 시그니처 '이삭토스트 소스'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과일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큼직한 과육이 살아 있는 텍스처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단맛이 특징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달콤함을 담았다. 라인업은 복숭아잼, 사과잼, 키위잼으로 구성되었으며, 세 가지를 함께 담은 '이삭토스트 과일잼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이번 29CM의 기획전 '29 리미티드 오더'에서는 이삭토스트 과일잼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을 선보인다.

키위잼은 샌드위치 레시피로 유명한 '오베르'와 협업한 전용 레시피와 함께 공개되며, 복숭아잼은 2025년 여름 출시 당시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으로 다시 한번 준비했다.

또한, 각 과일잼은 한정판 스푼 또는 스프레더가 포함된 개별 패키지로 구성되어 명절 시즌 가볍고 감각적인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이삭토스트 관계자는 "과일잼은 이삭토스트가 오랜 시간 쌓아온 맛의 노하우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29CM 단독 기획전을 통해 특히 키위잼과 특별한 레시피 조합을 소개하게 되어 의미가 크고, 명절을 맞아 일상에 작은 달콤함을 전하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