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한가인 "김동준과 닮은꼴? 친동생이다..부인할 수 없어"

OSEN
원문보기

한가인 "김동준과 닮은꼴? 친동생이다..부인할 수 없어"

속보
실적 실망, 인텔 낙폭 8%로 늘려

[OSEN=김수형 기자]'배우 한가인이 전라도 여행 중 예상치 못한 ‘취향 공개’와 닮은꼴 화제로 웃음을 자아냈다.

22일 유튜브 채널 '한가인 자유부인'에는 ‘한가인이 4시간 달려간 목포 현지인 찐맛집 TOP3 (꼭 가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가인은 목포로 향한 이유부터 솔직하게 밝혔다.

한가인은 “전라도에서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를 정읍에서 촬영했는데, 그때가 70~80년대 분위기였다”며 “개인적으로는 목포가 처음인데, 여기가 ‘맛의 도시’라고 하지 않나. 고향이 전라도인 친구들도 많고, 전라도 밥상은 이미 인증된 곳이라 직접 검증하러 왔다”고 설명했다.

여행 중 공개된 댓글 반응도 화제였다. 한가인은 “댓글에 ‘로맨스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회원 아니냐’는 말이 있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이어 “들켜버렸다. 로맨스 책 보는 사람들은 다 안다”며 “저 로사사 맞다. 근데 어떻게 알았지?”라고 말해 제작진과 시청자들을 웃게 했다.

또 한가인은 자신의 ‘닮은꼴’로 자주 언급되는 배우 김동준 이야기도 꺼냈다. 그는 “김동준 배우가 다녀갔다는 말을 듣고 ‘진짜 닮았다’는 얘기가 많더라”며 “내 친동생이라고 해도 될 정도”라고 말했다.

이어 “동준 배우를 만나기 전에는 잘 몰랐는데, 한 번 보고 나서는 부인할 수 없었다”며 “너무 닮았다. 이제는 인정”이라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더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전라도 음식 검증하러 간 한가인 너무 진심”, “로사사 덕밍아웃 귀엽다”, “김동준 닮은꼴 인정한 거 찐이다” 등 공감과 호응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