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정호영, '냉부해' 춤 없으면 따져"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나폴리맛피아' 권성준 "정호영, '냉부해' 춤 없으면 따져"

속보
실적 실망 인텔, 시간외서 13%까지 폭락

'옥탑방의 문제아들' 22일 방송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셰프 권성준이 '냉장고를 부탁해' 비화를 전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흑백요리사' 초대 우승자 셰프 권성준(나폴리 맛피아)과 '흑백요리사2' 톱4 셰프 정호영이 퀴즈에 도전했다.

권성준이 정호영과의 '옥문아' 출연에 기뻐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권성준은 두 사람이 함께 출연 중인 요리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냉부해')를 언급, "(정호영이) 너무 웃기다"라며 최현석, 김풍, 손종원에 정호영을 새로운 스승으로 모시고 있다고 고백했다.

앞서 '냉부해' 게스트로 출연했던 주우재가 "요리 잘해야지 보다 멘트를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를 더 생각한다"라며 요리보다 예능에 집중한 '냉부해' 분위기를 증언했다. 이어 권성준은 정호영의 유쾌한 춤을 언급하며 "제작진이 시켜서 하는 게 아니다, 춤이 없으면 따진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정호영은 "그날 이기든가 웃기든가 둘 중 하나를 잡아야 한다, 둘 다 못하면 우울해진다"라며 수타우동 춤, 튀겨 춤 등을 선보여 재미를 더했다.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감성 터지는 옥탑방에서 지지고 볶는 문제아들의 찐케미에 방문하는 게스트들의 인생이 어우러져 세상에 대한 진정한 지혜를 얻어가는 대환장 지식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