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도쿄 홀린 지수의 눈부신 미모... 청순·시크 오가는 ‘역대급 비주얼’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도쿄 홀린 지수의 눈부신 미모... 청순·시크 오가는 ‘역대급 비주얼’

속보
실적 실망 인텔, 시간외서 13%까지 폭락
지수 SNS.

지수 SNS.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지수가 도쿄에서의 3일간 공연을 마무리하며 팬들에게 감동적인 인사를 전했다.

지수는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3일간의 공연 정말 너무 행복했다”는 소감과 함께 현장의 열기가 고스란히 담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무대 위와 백스테이지를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화이트 톤의 코르셋 스타일 드레스를 입은 모습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여신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시크한 블랙 의상을 착용한 사진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성숙한 각선미를 동시에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클로즈업 사진에서는 인형 같은 이목구비와 투명한 피부가 빛을 발하며 무결점 미모를 입증했다.









지수 SNS.

지수 SNS.



지수는 게시물을 통해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지수는 일본어로 “특히 오랜만에 만난 것 같아 왠지 감동적이었다”며 “모두의 미소를 한 명 한 명 제대로 볼 수 있어 기뻤다”고 전했다. 이어 “많이 많이 사랑한다. 언제나, 그리고 앞으로도 쭉”이라는 말과 함께 일본어의 줄임 표현인 “아자스(감사합니다)!!!!”를 덧붙이며 특유의 유쾌하고 친근한 면모를 보였다.

한편,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리사, 제니, 로제, 지수)는 1월 16부터 18일까지 사흘간 도쿄돔에서 월드 투어 ‘DEADLINE’(데드라인) 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upandup@sport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