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D-15 동계올림픽' 선수촌 방문 유승민 "현지 지원, 끝까지 챙기겠다"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동규 기자
원문보기

'D-15 동계올림픽' 선수촌 방문 유승민 "현지 지원, 끝까지 챙기겠다"

속보
"美中 '틱톡' 미국 사업 최종 분리 합의"-폭스뉴스
동계올림픽 대비 현장 점검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방문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사진 가운데). 대한체육회 제공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방문한 유승민 대한체육회장(사진 가운데). 대한체육회 제공



대한체육회 유승민 회장이 올해 열리는 동계올림픽, 하계 아시안게임(AG) 등 굵직한 국제대회를 앞두고 현장 중심 점검 일환으로 22일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방문했다.

대한체육회는 유 회장이 이날 선수촌을 방문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26 아이치·나고야 아시안게임 대비 지도자 간담회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유 회장은 선수촌에서 동계올림픽 종목별 훈련 현황과 과학·의무 등 선수 지원 체계 전반을 보고받았다. 이후 훈련 시설을 둘러봤다. 특히 컨디션 관리와 급식 지원 대책을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이어 아시안게임 대비 지도자 간담회에서는 종목별 훈련 여건과 중장기 경기력 향상 방안에 대한 의견을 청취했다.

유 회장은 "K-스포츠의 경쟁력은 현장에서 완성된다"면서 "선수들이 훈련과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현지에서도 체계적인 지원이 이어지도록 끝까지 챙기겠다"고 약속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