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김선호 안닮았다, 진짜 큰일나…DM 금지" 당부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김선호 안닮았다, 진짜 큰일나…DM 금지" 당부

속보
실적 실망, 인텔 낙폭 8%로 늘려
권성준 인스타그램

권성준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1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셰프 권성준이 배우 김선호 닮은꼴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권성준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여러분 자꾸 저보고 김선호 님 닮았다고 메시지 보내지 말아 주세요! 정말 저 욕 먹어요! 제가 어딜 봐서 김선호 님을 닮았나요? 진짜 큰일 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김선호 님과 저를 함께 두지 말아달라"고 당부하며 "나폴리 맛피자(애칭)가 김선호 님을 닮아서 드라마를 볼 때마다 스쳐 지나간다는 말을 자꾸 하시면 김선호 님은 얼마나 기분이 안 좋으시겠나, 그러니까 앞으로는 절대 저보고 김선호 님 닮았다고 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권성준은 "제가 김선호 님을 정말 좋아한다"며 "나폴리 김선호라느니, 마라탕 60그릇 먹은 김선호라느니 이런 농담은 절대 하지 마시라"고 재차 이야기한 후 "저 절대 김선호 님 안 닮았다"고 또 한 번 더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가 감히 어딜 비교하겠나"라며 김선호에게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김선호 님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 혹시나 이 글을 보신다면 정말 죄송하다, 대신 나중에 가게 한번 놀러 오시라"고 전했다. 끝으로 권성준은 "김선호 님 짱!"이라며 "마지막으로 저 진짜 김선호 님 안 닮았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메시지 금지"라고 선을 그어 웃음을 더했다.

권성준이 올린 이미지에는 팔로워들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 내용이 담겼다. "이 사진 배우 김선호 닮(았다)" "이 사진 김선호 님 느낌 있어요" "헐 이 사진 1초 김선호 같아요"라는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한편 권성준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이다. 김선호는 지난 16일 공개된 넷플릭스 새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에 출연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