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앤아더스토리즈, 말의 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담은 뉴이어 컬렉션 공개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앤아더스토리즈, 말의 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담은 뉴이어 컬렉션 공개

서울맑음 / -3.9 °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앤아더스토리즈, 말의 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담은 뉴이어 컬렉션 공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말의 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담은 뉴이어 컬렉션 공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가 말의 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담은 뉴이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강렬한 에너지와 독립성을 상징하는 말은 이번 컬렉션 전반의 중심 테마로, 절제된 감각 속에서 자유롭고 생동감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22일 전했다

이번 컬렉션은 남성적 요소와 여성적 요소가 만들어내는 미묘한 대비가 특징이다. 거친 워싱 데님에 섬세한 리브 탑을 매치하거나, 테일러드 드레스 위에 플러피 스웨터를 벨트처럼 조여 연출하는 등 표현력 있는 레이어링이 스타일에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중성적인 무드의 트렌치 코트는 세련된 스커트와 어우러지며, 이를 통해 드라마틱한 텍스처를 강조한다.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룩은 디테일과 실루엣에 변주를 더해 한층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실루엣은 부드러운 라인의 스커트와 90년대 초 미니멀리즘을 연상시키는 니트의 대비로 표현되며, 날것의 감각과 계산된 미학이 공존하는 조화를 만들어낸다. 클래식한 트렌치 코트는 섬세함으로 재해석되어, 모든 디테일에 입체적인 실루엣을 더한다.

컬러 팔레트는 차분함 속에서 예상치 못한 생동감을 드러낸다. 빈티지 블루와 파우더 옐로우, 딥 인디고는 편안함과 활력의 균형을 이루고, 딥 버건디와 어스 브라운 컬러가 깊이 있는 무드를 더해 봄을 앞둔 시기의 은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컬렉션의 서사를 담아낸 소재는 생지 데님과 프리미엄 울, 테크니컬 텍스타일, 실크 트윌이 조화를 이루며 구조감과 유연함을 동시에 구현한다. 이러한 대비는 컬렉션 전반에 절제된 미학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낸다.


마지막으로 풍부한 버건디 컬러의 슬링백과 고급스러운 로퍼, 매끈한 실버 스니커즈가 차분한 컬러 팔레트에 포인트를 준다. 90년대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담은 레더 백은 실크 스카프와 함께 스타일링 되며, 말의 해를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블루, 그린, 브라운 컬러의 홀스 레더 백 참이 룩에 상징적인 의미를 더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뉴이어 컬렉션은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