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갤러리아타임월드, 신학기 맞아 가방 특집전 개최

국제뉴스
원문보기

갤러리아타임월드, 신학기 맞아 가방 특집전 개최

서울맑음 / -3.9 °
[이규성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 특집전과 다양한 상품 행사를 마련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 특집전과 다양한 상품 행사를 마련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 갤러리아타임월드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앞두고 가방 특집전과 다양한 상품 행사를 마련했다.

타임월드는 23일부터 5층 아동 브랜드, 7층 캐주얼·아웃도어 브랜드, 8층 스포츠 브랜드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신학기 가방 특집전을 진행한다.

뉴발란스 키즈, MLB키즈, 타미힐피거 칠드런, LEE, 와키윌리, 이스트팩, 코닥 등은 가방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엄브로, 캉골,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커버낫 등에서는 키링과 필통, 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갤러리아 카드로 신학기 가방을 구매하면 5000원 할인권도 제공한다.

주말을 중심으로 각 층 행사도 이어진다. 8층에서는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가 전년 가을·겨울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이월상품전을 열고, 아디다스는 일부 품목을 최대 30% 할인한다.

4층에서는 국내 프리미엄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아코야 진주 귀고리 할인 행사와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 레드도 할인과 사은 혜택을 마련했다.


10층 행사장에서는 유아 가구 브랜드 쁘띠아띠 팝업 스토어가 열려 다음 달 1일까지 최대 10%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설 명절을 앞두고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도 계속된다. 정육과 청과, 수산, 와인, 건강 선물세트를 본 판매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약 5% 상당의 G캐시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