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HS화성, 대구 수성구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분양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HS화성, 대구 수성구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분양

속보
서울 대설주의보...밤사이 최고 5cm, 미끄럼 유의
만촌3동 학군지 입지 강점…조명 및 공간 디자인 특화 설계 적용
[사진=HS화성]

[사진=HS화성]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HS화성은 대구 수성구 만촌동 일대에 들어서는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의 분양을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대구 수성구 만촌3동 일원에 조성되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19층, 1개 동, 총 54가구 규모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 13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으로 배정됐다.

단지가 위치한 만촌3동은 대구의 대표적인 학군지로 꼽히는 지역이다. 경신고, 대륜고, 혜화여고, 정화여고 등 명문 학교가 인근에 위치하며, 담티역 인근 학교 밀집 지역과 만촌역 학원가로의 접근성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교통망으로는 도시철도 2호선과 대구 주간선도로인 달구벌대로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다.

특화 설계 부분도 눈에 띈다. HS화성은 조명 디자이너 조수민 대표와 협업해 단지 내 조명을 설계했으며, KAIST 산업디자인학과와의 제휴를 통해 내부 공간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세대 내부는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채택해 통풍과 환기를 고려했으며,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채광을 확보했다.

주변 개발 호재에 따른 미래 가치 변화도 주목된다. 인근 수성알파시티의 첨단 산업 인프라 구축과 더불어 2027년 완공 예정인 대규모 쇼핑몰 ‘타임빌라스’가 공사 중이다. 또한, 연호지구 법조타운 조성 계획 등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인근 지역 개발이 추진되고 있다.

이번 분양은 청약통장 유무와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초기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분양 대행은 '더스파르타'가 맡았다.

청약 신청은 오는 2월 5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하며, 당첨자는 6일 오전 10시 공지 예정이다. 단지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22일 오후 유튜브 채널 ‘중용집사’를 통해 공개되는 소개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