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는 인천-미야코지마 노선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항공권 예매 때 프로모션 코드 'SHIGIRA'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노선은 일·월·수·금·토요일 주 5회 운항한다. 인천공항에서 오전 8시 출발해 현지에 오전 10시50분에 도착한다. 미야코지마 공항에서는 낮 12시 출발한다.
숙박 혜택도 마련했다. 진에어는 미야코지마 최대 규모 리조트 '시기라 세븐 마일즈 리조트'와 제휴했다. 시기라 세븐 마일즈 리조트는 약 7마일 해안을 따라 조성된 대규모 휴양 시설이다. 8개 호텔 브랜드와 골프장·온천·레스토랑 등을 갖췄다.
진에어 고객은 '호텔 시기라 미라지'와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 숙박 때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품은 총 4가지로 모두 조식이 포함됐다. 호텔 시기라 미라지는 객실 할인 또는 객실 할인·석식 중 선택할 수 있다. 호텔 브리즈 베이 마리나는 3박 이상 시 객실 할인 또는 객실 할인·온천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해당 상품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31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웹·앱을 통해 제공한다. 탑승·숙박 기간은 1월22일부터 10월24일까지다.
한편 일본의 몰디브로 불리는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남서쪽에 위치한 휴양지다. 2025년말 기준 누적 탑승객 약 12만명을 기록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