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의사' 29기 광수, 연애 중 고백…"DM 준 분과 알아가는 중"

아주경제 박희원 기자
원문보기

'한의사' 29기 광수, 연애 중 고백…"DM 준 분과 알아가는 중"

속보
"美中 '틱톡' 미국 사업 최종 분리 합의"-폭스뉴스
29기 광수 [사진=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캡처]

29기 광수 [사진=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 캡처]


'나는 솔로' 29기 광수가 연애 중임을 직접 밝혔다.

21일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29기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후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는 ''나는 SOLO LIVE' 누나들 마음을 들었다 놓은 Charming하고 Attractive한 연하남들의 SSUL 궁금한 사람 모여라!'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이날 라이브 방송 말미에 출연자들은 각자의 연애 근황을 전했다. 한의사인 29기 광수는 “저는 솔로가 아니다”라고 말하며 현재 연애 중임을 고백했다.

광수는 프로그램 방송 당시 옥순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으나, 최종적으로는 연인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광수는 “방송 이후 지인들에게 DM이 많이 왔다”며 “진료실로 등기 우편이 와 어머니들이 연락처를 전달해달라고 한 적도 있었지만, 개인 연락처를 알려드리기 어려워 전달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DM을 대부분 거절하다가, 제가 힘들 때 ‘광수님의 좋은 면을 봤다’며 메시지를 준 분이 있었다”며 “그분과 서로 알아가는 중이다. 이번엔 착각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 “큰 문제가 없다면 밖에서 잘 만나려고 한다”며 “프로그램을 통해 연상 누나 분들의 매력을 많이 느껴 다른 연상 분들은 눈에 차지 않는다. 연하를 만나겠다”고 밝혀 현재 만나는 상대가 연하임을 전했다.
아주경제=박희원 기자 heewonb@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