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퍼펙트월드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페르소나5: 더 팬텀 X'에 '페르소나 3 리로드(이하 P3R)' 컬래버레이션 4.7.3 버전 '파멸을 가르는 대검' 업데이트를 1월 22일 정식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새로운 5성 협업 캐릭터 이오리 준페이의 등장을 주요 내용으로 하며, 그의 인지 트라이얼 체험 및 드림 챕터 업데이트 등을 포함했다.
새롭게 추가된 메인 스토리 '파멸을 가르는 대검'에서는 등장인물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타르타로스의 미지의 층을 탐색하는 과정을 담았다. 이와 함께 새로운 '협력자 스토리'도 선보였다. 해당 스토리에서는 무대의 조명과 커피 향이 어우러진 배경 속에서 새로운 인연이 전개된다.
더욱 높은 난도의 도전을 제공하는 '타르타로스 영원한 밤의 탑' 콘텐츠도 업데이트됐다. 전략적 파티 조합을 요구하는 '괴도 환영의 시련'이 다시 열렸으며, 이용자들은 이를 통해 고난도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러브호텔에 숨어들어 정신 공격을 가하는 형태의 신규 협업 보스가 출현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시즌 이벤트가 진행되며, 또 전투 콘텐츠 보상이 초기화된다. 관련 세부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와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퍼펙트월드게임즈는 전했다.
|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