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준페이가 온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 P3R 콜라보 5성 캐릭터 전격 투입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문보기

“준페이가 온다” 페르소나5 더 팬텀 X, P3R 콜라보 5성 캐릭터 전격 투입

속보
"美中 '틱톡' 미국 사업 최종 분리 합의"-폭스뉴스




모바일 RPG ‘페르소나5: 더 팬텀 X’가 1월 22일, P3R 콜라보 4.7.3 버전 ‘파멸을 가르는 대검’ 업데이트를 정식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5성 한정 콜라보 캐릭터 ‘이오리 준페이’의 등장이다. ‘역습의 강타자’로 불리는 이오리 준페이는 강력한 전투 성능을 앞세워 전장에 합류하며, 이용자는 캐릭터의 매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인지 트라이얼과 전용 드림 챕터 콘텐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신규 메인 스토리 ‘파멸을 가르는 대검’에서는 일행이 두 팀으로 나뉘어 타르타로스의 새로운 층을 탐색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와 함께 신규 ‘협력자 스토리’도 추가돼, 무대의 불빛과 커피 향기 속에서 시작되는 설렘 가득한 새로운 인연을 만나볼 수 있다.



콘텐츠 확장도 눈에 띈다. 고난도 도전을 원하는 이용자를 위해 ‘타르타로스·영원한 밤의 탑’이 상위 회차까지 개방되며, 전략적인 파티 구성이 핵심인 ‘괴도 환영의 시련’도 재오픈된다. 여기에 러브호텔에 잠복해 정신 공격을 펼치는 신규 콜라보 보스가 등장해 색다른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버전 업데이트에 맞춰 시즌 이벤트가 진행되고, 일부 전투 콘텐츠 보상 초기화가 함께 적용된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