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설 명절 선물세트 5종 출시

머니투데이 박기영기자
원문보기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설 명절 선물세트 5종 출시

서울맑음 / -3.9 °
시그니처세트./사진제공=이엔크리에이티브

시그니처세트./사진제공=이엔크리에이티브


분식 브랜드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를 운영하는 아이즈비전 자회사 이엔크리에이티브가 설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온·냉동 제품을 아우르는 구성과 가격대별 선택지를 마련해 명절 선물은 물론 가정 간편식(HMR) 수요까지 폭넓게 공략했다.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실온 제품 중심의 K팝 세트와 뉴트렌드 세트, 냉동 제품으로 구성된 국떡세트, 시그니처세트, 프리미엄 세트 등 총 5종이다.

K팝 세트는 'KPOP 구슬떡볶이' 3종과 'KPOP 구슬라볶이' 2종으로 구성됐으며 뉴트렌드 세트는 '오리지널 컵볶이'와 '구슬떡볶이', '불구슬떡볶이', '한강 라볶이', '만능소스' 등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냉동 제품으로 구성된 국떡 세트는 '오리지널·매운맛·로제 떡볶이'와 '쫄볶이', '떡꼬치', '모둠튀김' 등으로 구성돼 가족 단위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시그니처 세트는 '오리지널 떡볶이'와 '라볶이', '짜장·로제' 메뉴, 분식류를 고루 담아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의 대표 메뉴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풍성한 구성의 프리미엄 세트는 다양한 떡볶이 메뉴와 분식류, 재사용이 가능한 보냉 가방을 함께 구성해 명절 선물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는 미국 한인마트를 통해 실온 선물세트 약 1만4000개를 판매하며 실온 제품에 대한 선물 수요를 확인했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설 시즌 선물세트는 실온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설 명절을 맞아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고객들의 부담까지 덜었다는 평가다.


이엔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명절 선물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받는 사람이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명절과 시즌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추억의 국민학교 떡볶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기영 기자 pgys@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