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팀홀튼, 딸기 시즌 메뉴 13종 출시…“역대 최다”

이데일리 신수정
원문보기

팀홀튼, 딸기 시즌 메뉴 13종 출시…“역대 최다”

속보
"美中 '틱톡' 미국 사업 최종 분리 합의"-폭스뉴스
한국 입맛 반영한 디저트·음료 13종
스탬프 적립 시 한정판 니트백 증정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이 겨울 딸기 시즌을 맞아 신메뉴 1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팀홀튼이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3종을 선보였다. (사진=팀홀튼 코리아)

팀홀튼이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3종을 선보였다. (사진=팀홀튼 코리아)


이번에 선보인 ‘베리파머스 마켓’ 시리즈는 농장에서 갓 수확한 딸기의 풍성함을 콘셉트로 했다. 디저트 9종과 음료 4종으로 구성됐으며 팀홀튼이 출시한 시즌 메뉴 중 역대 최다 규모다. 한국 고객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해 국내에서 독자 개발했다.

디저트 라인업은 도넛과 베이커리로 구성했다. 주요 메뉴는 슈크림과 생딸기를 채운 딸기 슈크림 도넛, 보성 말차 크림을 더한 딸기 말차 크림 크룰러, 딸기 요거트 카스텔라 도넛 등이다. 이외에도 딸기 팀빗, 더블베리 크림 크루아상, 딸기 티라미수 롤케이크 등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를 마련했다.

음료는 4종이다. 고소한 녹차 크림을 올린 딸기 그린티 크림 라떼,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코코넛 아이스캡, 딸기 요거트 라떼, 딸기 민트 퀀처 등을 즐길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 5종을 포함해 총 10개의 챌린지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팀홀튼 스트로베리 니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캐나다의 문화를 한국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준비했다”며 “팀홀튼만의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을 통해 겨울철 딸기의 매력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