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통해 선착순 할인 혜택
(반올림피자 제공) |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피자앤컴퍼니의 반올림피자가 지난해 12월 출시한 신메뉴 4종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데 힘입어, 새해 맞이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반올림피자는 신메뉴 출시 당시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25일까지 쿠팡이츠를 통해 6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돼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신메뉴 4종을 비롯해 반올림피자의 전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고스트 더블쉬림프 △바질 더블쉬림프 △미트볼미트 △바베큐폭립 등 신메뉴 라인업은 쉬림프와 고기를 메인 재료로 활용해 대중적인 선호도를 높였다. 여기에 매콤한 맛과 허브 풍미, 풍성한 토핑을 더해 다양한 취향을 저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반올림피자 관계자는 "신메뉴 출시 이후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짐에 따라 보다 많은 분들이 반올림피자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혜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특히 신메뉴 4종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쉬림프와 고기를 활용한 폭넓은 메뉴 구성으로 선보인 만큼, 여러 명이 함께하는 신년 모임 자리에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