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걸그룹 이즈나, '2026 마마 어워즈' 앰배서더 발탁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걸그룹 이즈나, '2026 마마 어워즈' 앰배서더 발탁

서울맑음 / -3.9 °
캠페인 영상 촬영 등 예고
일본 팬 콘서트 개최 앞둬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이즈나(izna·마이, 방지민,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가 ‘2026 마마 어워즈’(2026 MAMA AWARDS) 앰배서더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웨이크원이 22일 밝혔다.

이즈나(사진=웨이크원)

이즈나(사진=웨이크원)


‘마마 어워즈’는 CJ ENM이 주최하는 대중음악 시상식이다. 이즈나는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돼 2024년 11월 데뷔한 팀으로, ‘2025 마마 어워즈’에서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FAVORITE RISING ARTIST) 부문 트로피를 받으며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CJ ENM은 최근 글로벌 결제 기술 기업 비자(Visa)와의 스폰서십을 2029년까지 연장했다고 발표했다. 이 가운데 앰배서더로 발탁된 이즈나는 ‘마마 어워즈’와 비자가 함께하는 협업 캠페인 영상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즈나는 음악뿐 아니라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앞서 멤버 방지민은 일본 여성 패션 브랜드 프레이 아이디(FRAY I.D) 신규 모델로 발탁됐으며 코코는 뷰티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colorgram)의 뮤즈로 선정됐다.

이즈나는 오는 28일과 29일 일본에서 첫 팬콘서트 ‘낫 저스트 프리티’(Not Just Pretty)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