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현대홈쇼핑, 국가유산진흥원 'K-굿즈' 방송…"업계 최초"

뉴스1 윤수희 기자
원문보기

현대홈쇼핑, 국가유산진흥원 'K-굿즈' 방송…"업계 최초"

서울맑음 / -3.9 °

단청 유선 기계식 키보드 등 인기 상품 40여 종 판매



(현대홈쇼핑 제공).

(현대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23일 오후 8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쇼라'에서 국가유산진흥원의 문화상품 브랜드 'K-헤리티지'(K-HERITAGE)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헤리티지 상품을 국가유산진흥원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가 아닌 외부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방송에선 앞서 상품 공개마다 오픈런과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단청 유선 기계식 키보드 등 인기 K-굿즈 상품 40여 종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수공예로 제작된 '흑자 달항아리(중)'는 5개 선착순 판매를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에서 연일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변온 소주잔 세트'는 5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방송 상품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금액에 따라 △붉은 말의 해 손거울 △화초도 사각쟁반 △오얏꽃 미니잔 세트를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은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오는 30일까지 현대H몰에서 ‘K-굿즈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상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현대홈쇼핑, 국가유산진흥원 'K-굿즈' 방송…"업계 최초"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