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딸기판 제대로 키웠다…팀홀튼, 겨울 시즌 한정 메뉴 13종 출격

뉴스핌
원문보기

딸기판 제대로 키웠다…팀홀튼, 겨울 시즌 한정 메뉴 13종 출격

서울맑음 / -3.9 °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팀홀튼이 겨울철 딸기 시즌을 맞아 '베리파머스 마켓(Berry Farmers' Market)' 콘셉트의 신메뉴 13종을 대거 출시한다고 22일 전했다.

캐나다의 '딸기 피킹(Picking)'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농장에서 갓 수확한 딸기의 풍성함을 메뉴로 구현했으며, 국내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한국에서 독자 개발한 한정 메뉴로 구성했다.

팀홀튼이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3종을 선보였다. [사진=팀홀튼 코리아 제공]

팀홀튼이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13종을 선보였다. [사진=팀홀튼 코리아 제공]


이번 라인업은 디저트 9종과 음료 4종 등 총 13종으로, 팀홀튼이 시즌 메뉴로 선보인 구성 가운데 가장 큰 규모다. 겨울 딸기를 전면에 내세운 콘셉트와 함께 비주얼과 선택의 폭을 동시에 강화하며 시즌 한정 메뉴 경쟁력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디저트는 도넛과 베이커리 중심의 9종으로 구성됐다. 슈크림과 생딸기를 듬뿍 채운 '딸기 슈크림 도넛'을 비롯해 보성 말차 크림에 생딸기를 더한 '딸기 말차 크림 크룰러', 요거트 크림과 딸기 카스텔라를 토핑한 '딸기 요거트 카스텔라 도넛', 쿠키 크런치와 초콜릿 딥을 더한 '딸기 더블 초코 도넛', '딸기 초코 케이크 도넛'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딸기를 형상화한 '딸기 팀빗', '더블베리 크림 크루아상', '딸기 티라미수 롤케이크', '더블 베리 더치베이비' 등 베이커리 메뉴로 선택지를 넓혔다.

음료는 딸기의 색감과 맛의 조화를 강조한 4종이다. 녹차 크림을 올린 '딸기 그린티 크림 라떼', 제철 딸기로 팀홀튼의 아이스캡을 재해석한 '딸기 코코넛 아이스캡', '딸기 요거트 라떼', 민트와 탄산으로 청량감을 살린 '딸기 민트 퀀처'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딸기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트로베리 러쉬 챌린지'를 진행하며, 딸기 신제품 5종을 포함한 총 10개 스탬프 적립 고객에게는 '팀홀튼 스트로베리 니트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팀홀튼 관계자는 "캐나다 문화를 한국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겨울철 딸기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