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59개점 봄학기 선착순 모집
‘두쫀쿠’ 클래스 등 영아 강좌 20% 늘려
‘두쫀쿠’ 클래스 등 영아 강좌 20% 늘려
[롯데마트 제공] |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22일부터 전국 59개점에서 봄학기 회원 모집 접수를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22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문화센터 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하는 고객에게는 온·오프라인 강좌 접수에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강좌 할인 쿠폰을 회원당 2장 지급한다. 직전 1년간(2025년 봄학기~겨울학기) 문화센터 강좌 접수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문화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강좌 할인 쿠폰을 회원당 1회 추가 제공한다.
3월 8일까지 봄학기 정규강좌를 접수한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오프라인 매장(롯데마트 맥스 제외)에서 8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되는 장보기 쿠폰을 3월부터 5월까지 월별 1회, 총 3회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3월 16일부터 ‘롯데마트GO’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봄학기에는 화제의 디저트 ‘두바이 쫀득 쿠키(두쫀쿠)’를 직접 만들어보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마시멜로, 코코아 파우더, 피스타치오 등 주요 재료를 단계별로 사용해 제작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 해당 강좌 수강료는 1만원으로 은평점, 롯데몰 수지점을 포함한 전국 50개 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롯데마트 문화센터는 영아 대상으로 진행하는 16~18시 시간대 강좌를 직전 겨울학기 대비 약 20% 확대했다. 해당 시간대 강좌 수강 고객에게는 ‘해피아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강좌 목록 내 ‘쿠폰’ 아이콘을 클릭해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0~2세 영아를 대상으로 개월 수에 맞춘 정규강좌도 운영한다. 강좌 목록에서 자녀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개월 수에 적합한 강좌가 자동으로 노출된다. 0~12개월 대상으론 부모 참여형 애착 형성 프로그램과 오감놀이 강좌를 선보이며, 13~24개월은 반복적인 신체 활동을 통해 발달을 돕는 신체 활동 강좌를 운영한다. 25~36개월을 위해서는 사회성 발달과 규칙 인지를 돕는 강좌를 마련했다.
이은아 롯데마트·슈퍼 리빙테넌트팀 문화센터 담당자는 “이번 봄학기에는 두쫀쿠 베이킹 원데이 클래스부터 영아 맞춤형 강좌까지 고객 수요를 반영한 강좌를 대폭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