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아들 정우 먹짱 대결 활약

CBC뉴스
원문보기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아들 정우 먹짱 대결 활약

서울맑음 / -3.9 °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605회에서는 김준호 아들 정우와 랄랄 딸 서빈이 먹짱 대결을 벌였다. 생후 31개월인 정우와 17개월 서빈은 각각 원조 먹깨비와 신흥 먹짱으로 소개됐다. 정우는 스파게티를 포크로 돌돌 말아 먹었고, 서빈은 면을 손으로 잡아 먹는 모습을 보였다. 정우는 서빈에게 "많이 먹고 가라"고 음식을 챙기며 "오빠가 안되겠어"라며 먹짱 자리를 양보했다. 더불어 정우는 형 은우가 자신에게 했던 것처럼 서빈과 놀아주며 장난감과 책을 보여줘 오빠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은우는 어른용 철봉에 14초 동안 매달리며 아빠의 국가대표 DNA를 계승한 모습을 보였다. 정우는 호리병 안의 튀밥을 효자손으로 꺼내려 노력하는 등 사고력도 향상된 모습을 보였다. 형제애도 깊어져, 정우가 튀밥을 꺼내기 어려워하자 은우가 호리병을 넘어뜨려 마음껏 먹도록 도왔다.

김준호 가족 집에 랄랄과 서빈이 방문해 두 아동 간 먹짱 대결이 펼쳐졌다. 정우와 은우는 새해를 맞아 아빠와 함께 등산하며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1년 전에는 계단을 겨우 올라가던 정우가 이제는 아빠의 도움 없이 산길을 걸었다.

새로 등장한 손민수·임라라 부부의 쌍둥이 강단남매는 생후 2개월 예방접종을 마쳤다. 동생 단이는 주사 맞고 울었으나 엄마의 토닥임에 금세 진정됐고, 오빠 강이는 음소거 울음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아빠 손민수는 임라라의 손목 통증을 챙기고 체온을 2시간마다 측정하는 등 육아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날 방송은 닐슨 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7%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보였다. 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는 강단남매의 귀여움과 은우·정우 형제의 성장, 정우의 오빠다운 모습에 관한 긍정적 반응이 이어졌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013년 첫 방송 이후 국민 육아 예능으로 자리 잡았다. 2023년에는 은우와 정우가 TV-OTT 비드라마 부문 출연자 화제성 10위권에 2주 연속 진입했고, 7월 제14회 인구의 날 기념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