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충북청주FC, 2026시즌 멤버십·시즌권 판매 시작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충북청주FC, 2026시즌 멤버십·시즌권 판매 시작

서울맑음 / -3.9 °
사진=충북청주FC 제공

사진=충북청주FC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충북청주FC(대표이사 김현주)가 2026시즌을 함께할 멤버십 및 시즌권 판매를 시작했다.

2026시즌 멤버십과 시즌권은 1월 21일 오후 2시부터 2월 6일 오후 6시까지 NOL티켓을 통해 판매된다.

충북청주FC는 팬들의 관람 방식이 다양해지고 있는 흐름에 맞춰 2026시즌부터 멤버십 중심 운영으로 전환했다. 멤버십을 통해 팬들의 관람 패턴과 니즈를 보다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후원사와의 협업을 통한 추가 혜택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멤버십은 베이직 멤버십과 프리미엄 멤버십 2종으로 운영된다. 베이직 멤버십은 전 구역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3만 원으로, 보다 부담 없이 충북청주FC의 홈경기를 즐기고 싶은 팬들을 위해 수량 제한 없이 마련됐다. 홈경기 선예매와 매 경기 2000원 예매 할인(경기당 2매), 홈경기 무료 예매 코드 2회가 제공돼 시즌 내 반복적인 관람에 실질적인 혜택을 더했다.

프리미엄 멤버십은 전 구역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20만 원, 3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홈경기 선예매와 예매 할인 혜택은 물론, 홈경기 무료 예매 코드 5회와 MD 할인권, MD 패키지, 멤버십 전용 카드 등 다양한 구성품이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구단 이벤트 우선권을 통해 팬들이 구단의 주요 순간을 보다 가까이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테이블석 시즌권은 T가 구역으로 운영되며 가격은 100만 원, 5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시즌 동안 동일 좌석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가 주어지며, 홈경기 선예매와 예매 할인, 무료 예매 코드, MD 할인권과 패키지, 시즌권 카드 등으로 구성됐다. 시즌 전체를 안정적으로 관람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한 상품이다.


2025시즌 시즌권(베이직·프리미엄) 구매자는 2026시즌 멤버십(베이직·프리미엄)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단은 기존 팬들이 이어서 팀과 함께할 수 있도록 연속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멤버십과 시즌권 구매자는 부여된 난수번호를 통해 홈경기 선예매 및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홈경기 무료 예매 코드는 구매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 발송된다. 무료 예매 코드는 일반석(서포터즈석, N·W구역)에서 사용 가능하다. 테이블석 시즌권은 별도의 예매 절차 없이 시즌권 카드 바코드를 통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선예매는 홈경기 5일 전부터 가능하며, 일반 예매 오픈 이후에도 예매할 수 있다. 1계정당 최대 4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멤버십은 판매 기간 종료 이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하다. 테이블석 시즌권 환불 시에는 별도 기준에 따라 공제 후 환불된다.

멤버십 및 시즌권 구성품은 2월 12일 배송 예정이며, 제작 상황에 따라 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