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주은행, 강북더존금융센터 개점으로 맞춤형 ERP 금융 솔루션 제공

CBC뉴스
원문보기

제주은행, 강북더존금융센터 개점으로 맞춤형 ERP 금융 솔루션 제공

속보
작년 성장률 1.0%…4분기 GDP -0.3% '깜짝 역성장'

제주은행은 지난 19일 서울 을지로 더존을지타워에 ERP 뱅킹 서비스 브랜드 'DJ Bank'의 수도권 거점인 강북더존금융센터를 개설했다. 이번 개점은 '풀뿌리 생산적 금융' 확대를 위한 첫 걸음이다.

강북더존금융센터는 더존비즈온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상징하는 공간으로, 데이터와 금융을 접목한 'DJ Bank'의 혁신적 가치를 바탕으로 기업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핵심 거점 역할을 수행한다. 1층에는 영업점이, 2층에는 'DJ Bank' 서비스 기획과 ERP 뱅킹 고도화를 위한 전용 사무실이 자리해 현장과 기술의 긴밀한 연계를 도모한다.

이 센터는 현장에서 얻은 기업 고객 의견을 즉시 검토하고 ERP 데이터를 활용한 신속한 자금 관리 솔루션과 특화된 대출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된 금융 경험을 구축한다.

제주은행은 이번 거점 개소를 기점으로 중소·중견기업과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할 방침이다. 지역은행으로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디지털 금융을 통해 상생의 가치를 강화하며, 더존비즈온의 비즈니스 플랫폼 역량과 결합해 기업의 경영 흐름에 최적화된 금융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해 업무 현장에서 금융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희수 제주은행장은 "강북더존금융센터를 거점으로 더존비즈온의 ERP 현장과 긴밀히 협력하며 기업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중소·중견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금융을 구현하겠다"며 "기업 성장 단계별로 금융 지원이 적기에 이루어지는 '풀뿌리 생산적 금융'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