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한겨울 40도 인피니티풀···홈 마리나 속초 '키즈 윈터' 패키지 출시

서울경제 춘천=이경환 기자
원문보기

한겨울 40도 인피니티풀···홈 마리나 속초 '키즈 윈터' 패키지 출시

속보
뉴욕 증시, 트럼프 관세 위협에 하락 마감…나스닥 2.39% ↓
40도 온수 '스카이 21 루프톱 인피니풀' 운영
설악산·동해 바다·청초호 파노라마 조망 힐링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뮤지엄엑스' 포함


집처럼 편안한 여행지를 지향하는 반얀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홈 마리나 속초가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키즈 윈터 풀-패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무거운 짐 대신 설렘만 챙기세요"를 주제로 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오는 3월 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패키지의 핵심은 호텔 최상층 21층에 위치한 '스카이 21 루프톱 인피니티풀'이다. 사계절 40도 온수로 운영돼 한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횟수 제한 없이 이용 가능하며, 설악산과 동해 바다, 청초호를 파노라마로 조망하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객실은 가족 단위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설계됐다. 기본 제공되는 스탠다드 객실이 10.5평(약 35㎡)으로, 3~4인 가족이 머물러도 넉넉한 공간감을 자랑한다. 호텔 측은 "동급 호텔 대비 압도적인 공간"이라고 설명했다.



다이닝 역시 품격을 높였다. 세계적인 요리 학교 르 꼬르동 블루 출신 셰프팀과 미슐랭 셰프의 노하우가 집약된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도 다채롭다. 몰입형 미디어 아트 전시관 '뮤지엄엑스' 입장권이 포함돼 날씨와 상관없이 빛의 예술을 체험할 수 있다. 웰컴 기프트로는 '어린왕자' 키즈 어메니티와 'LCD 공룡 스케치 패드'가 증정된다. 특히 어린왕자 어메니티는 비건 인증 제품으로, 수익금 일부가 생텍쥐페리 재단을 통해 전 세계 어린이 공익사업에 기부된다.


홈 마리나 속초 관계자는 "짐은 가볍게, 경험은 풍성하게 채울 수 있도록 기획한 겨울 시즌 한정 상품"이라며 "따뜻한 온수풀과 여유로운 객실, 가치 있는 선물이 어우러진 완벽한 겨울 호캉스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춘천=이경환 기자 lkh@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