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피엘스토리(유리프)-케이엠제약, 전략적 MOU 체결…상호 협력 강화

스포츠W 이지한
원문보기

피엘스토리(유리프)-케이엠제약, 전략적 MOU 체결…상호 협력 강화

속보
경찰, 이 대통령 피습 테러사건 TF 구성
[SWTV=이지한 기자] 더마뷰티 브랜드 유리프를 보유한 피엘스토리는 케이엠제약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스킨케어 및 의약외품 분야의 협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지한]

이번 협약은 양 사가 지난해부터 함께 선보인 신규 라인업 ‘클렌징세럼’의 글로벌 흥행이 기반으로, 해당 제품은 ‘세럼 제형의 클렌징’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스킨케어 입문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입문 더마(이지 더마)’ 포지션으로 빠르게 주목받았다.



클렌징세럼은 국내 론칭 직후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고, 특히 일본시장에서 폭발적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 ‘처음 쓰기 좋은 더마 클렌징’이라는 콘셉트로 자리잡았다.

양 사는 이번 MOU를 통해 ▲스킨케어 및 의약외품 신제품 공동 개발 ▲제조 및 품질관리 체계 고도화 ▲일본·동남아 중심 해외 유통망 확대 ▲브랜드·기술 역량 공유 등에서 협력을 강화한다.

정재엽 피엘스토리 대표는 “세럼 타입의 클렌징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에 소비자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며 “케이엠제약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입문 더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키겠다”라고 말했다.


백승원 케이엠제약 대표는 “유리프는 더마 스킨케어 시장에서 성장 속도가 매우 빠른 브랜드다”며 “안정적 생산과 품질관리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군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 사는 올해 상반기에 후속 라인업을 순차 공개하고, 일본시장의 호조세를 기반으로 글로벌 공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