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CBC뉴스 언론사 이미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아들 정우 개그감과 성장 공개

CBC뉴스
원문보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준호 아들 정우 개그감과 성장 공개

속보
경찰, 이 대통령 피습 테러사건 TF 구성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김준호의 아들 정우가 비주얼, 근력, 개그감 면에서 눈에 띄게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형 은우와 함께 겨울 산행을 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2013년 첫 방송 이래 국민 육아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김준호의 아들 은우에 이어 정우가 TV-OTT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2주 연속 10위권 내에 이름을 올리며 최연소 화제성을 입증했다. 최근 방송에서는 배우 심형탁과 '슈돌'의 하루가 동시에 10위권에 진입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인구의 날'을 맞아 '대통령 표창'을 받기도 했다.

오는 21일 방송될 '슈돌' 605회 '우리 집에 왜 왔니?' 편에서는 MC 김종민과 랄랄이가 함께한다. 김준호와 은우, 정우는 명학산을 찾아 새해 산행에 나섰다. 형제는 색상만 다른 비니 모자와 패딩으로 겨울 등산 트윈룩을 선보였다. 정우는 비주얼과 근력에서 성장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와 달리 올해 정우는 아빠 품에 안기지 않고 스스로 산을 올랐다. 김준호는 "예전엔 아빠가 정우를 안고 산을 올라갔었는데"라고 말하며 변화한 아들의 모습을 칭찬했다. MC 김종민도 "1년 사이에 이렇게 크는구나"라고 감탄했다.

정우는 형과 함께 산을 오르며 "약수터야 어디 있니?"라고 외쳤다. 철봉을 발견하자 "정우도 철봉 해볼래"라며 성인용 철봉에 도전했지만 두꺼운 철봉에 손이 닿지 않아 웃음을 자아냈다. 약수터에서는 바가지에 담긴 약수를 향해 "잘 먹겠습니다"라고 인사한 뒤 시원하게 마시며 "아~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정우는 비주얼, 근력, 개그감 세 가지 면에서 지난해보다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이번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